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 오픈

keuliseuchandiolbyuti_1.webpkeuliseuchandiolbyuti_3.webp
keuliseuchandiolbyuti_1.webpkeuliseuchandiolbyuti_3.webp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디올이 제안하는 홀리데이 기프팅 셀렉션과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를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한 달간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 스테이션’에서 공식 오픈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는 크게 2가지 큰 테마로 공간 구성을 하였고 두 개의 빌딩, ‘드림’동과 ‘아뜰리에’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림동에서는 아름다운 포토 스팟과 디지털 이노베이션을 경험할 수 있고, 아뜰리에동에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 제품들과 함께 홀리데이 리미티드 제품, 팝업만의 익스클루시브 증정품, 그리고 특별한 혜택과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 는 사전 예약 혹은 현장 등록하여 방문이 가능하며, 평일(월-목)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금-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시간대 별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