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톤 2022 컬러 -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매년초 팬톤은 올해의 색을 제시한다. 2022년에는 보라색과 파란색의 사이 어딘가 있을법한 '베리 페리'를 제시했다. 불행히도 이 색상은 패션 브랜드 컬렉션이나 룩북 등에서 주목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여름이 오면서 이 컬러를 사용하기 좋은 타이밍인 것 같다.

" 이 색상은 우리의 창조적인 정신에 생기를 불어넣는 평온한 자신감과 대담한 호기심을 보여주고, 우리가 우리의 삶을 다시 쓸 때 새로운 비전을 열어주고 가능성을 수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PANTONE 17-3938 Very Peri는 새로운 관점에서 미래를 제시합니다."

"우리는 변혁적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PANTONE 17-3938 Very Peri는 현재의 글로벌 시대정신과 우리가 겪고 있는 전환의 상징입니다. 우리가 극심한 고립의 시기를 벗어나면서 우리의 관념과 기준이 변화하고 있으며, 우리의 물리적 삶과 디지털 삶이 새로운 방식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디지털 디자인은 현실의 한계를 확장하여 새로운 색상 가능성을 탐색하고 만들 수 있는 역동적인 가상 세계의 문을 열도록 도와줍니다. 게임 트렌드와 함께 확대되는 인기 메타버스와 디지털 공간의 떠오르는 예술 커뮤니티 PANTONE 17-3938 Very Peri는 현대 생활의 융합과 디지털 세계의 컬러 트렌드가 물리적 세계에서 어떻게 그리고 그 반대로 나타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라고 팬톤은 밝혔다. 따라서 다가오는 여름에는 이 색상을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팬톤 공식 사이트 에서 더 많은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 .